언론자료
포토갤러리
자료실
 
제목
뉴스타운-성(性) 이야기 캠프 개최
등록자 운영자 등록일자 2010.07.29
IP 175.206.x.108 조회수 3477

충주시호암청소년성문화센터, 성(性) 이야기 캠프 개최

건전한 성 가치관 형성과 가정에서 부족했던 성교육 문제 해소

양승용 기자, kromj@newstown.co.kr??



충주시호암청소년성문화센터(소장 박용석)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건전한 성 가치관 형성과 자기 주도적인 성교육을 위해 ‘2010년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성(性) 이야기 일일캠프”를 개최한다.

다음달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 캠프는 ?양성평등 가족 만들기 ?내 몸을 사랑해요 ?사춘기 탐험 ?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몸소통 프로그램 ?성지식 및 성폭력 OX 퀴즈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성(性)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올바른 성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무료 프로그램이다.

이 캠프에는 충주시 관내 거주 초등학교 자녀를 둔 가족으로 보호자 1명을 반드시 동반해야 하고 교육일 전까지 한 가족 당 최대 4명, 선착순 30가족을 선정하며, 참가신청은 센터 홈페이지(http://www.chungjusay.com)와 전화(☎ 043-856-7816)를 통해 접수받고 있다.

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‘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성(性) 이야기 일일캠프’는 부모들이 자녀에 대한 성교육과 관련해 부족했던 가정에서의 교육을 일정부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.

호암청소년성문화센터 관계자는 “지역사회에서 부모와 자녀가 자연스럽게 성(性)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가정에서부터 활발한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고자 일일캠프를 마련했다”고 밝혔다.


(인터넷신문의 선두주자 뉴스타운 Newstown / 메디팜뉴스 Medipharmnews)
  ▷ 의견 목록 (총0개)
 
아이콘
Selected Icon
목록
이전 부모-자녀 성문화 캠프 열려 (충북일보)
다음 이지데이뉴스 - 학생운동선수 성 인권교육 실시